(구덕정)진해 벽해정 초청 자매정 상사대회賞射大會



- 언제 : 2013.10.20  09:30 ~17:30
- 얼마나: 2013.10.20 09:55~17:00
- 날 씨 : 대체로 맑음
- 몇 명: 구덕정과 벽해정(12명) 포함 30여명
- 어떻게 : 자가SUV이용

▷구덕정

 

 

 

상사대회賞射大會는 상을 걸고 활쏘기를 하는 것이다.개인전과 단체전이 있다.오늘 구덕정은 자매정인 진해(창원) 벽해정을 초정하여 상사대회를 열었다.목적은 서로의 활쏘기를 통하여 궁력을 높히고 친목도모를 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올해 1월부터 활을 내었는데, 만 9개월이 넘어가는 신사新射이다.첫 상사대회의 경험을 갖게 되었다.그래서 처음으로 하얀 궁도복과 신발을 신고 폼나게 구덕정으로 갔다.

 

10월초에 공식 몰기를 한 이후 어느 정도 자신감은 있었지만 대회를 치루는 긴장감도 있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이었다.

 

결과적으로 개인전은 첫순에 긴장감과 몸이 덜 풀린 때문인지 단 한 개의 시矢만 관중되었다.두순째에는 4시 관중되었고 마지막 삼순째에는 2시가 관중시켜 7중 관중으로 보통의 성적은 거두었다.개인전은 장려상을 받았고,단체전은 2등을 받아 상품 두 개를 받는 행운도 가졌다.

 

 

 

 

 

 

 

 

 

 


━━━━━━━━━━━━━━━━━━━━━━━━━━━━━━━━━


달리는 바람처럼, 흐르는 물처럼
어진 산처럼,방랑의 은빛 달처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