處變不驚(처변불경) 人生到處有靑山(인생도처유청산)

처해있는 환경이 변했다고 놀라지말라, 인생 가는곳마다 푸른 희망이 있다.

 


12년간 사용한 SUV 이곳저곳 고장이 나더니 이번엔 사람으로 치면 심장에 해당하는 엔진 쪽에 이상이 생겨 출력저하가 왔는데 교체비용이 컸습니다.방법은 재생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스타일에는 맞지 않아서 폐차를 했습니다.폐차는 정말 간단하더군요,폐차업체에서 전화를 하니 차를 가져갔고 바로 당일 고철비가 입금되었습니다.서류는 신분증 복사본과 차량등록증이 전부였습니다.차량보험사에 페차인수증명서를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어 보내니 10초도 안되어 입금되었습니다.세금 환급은 나중에 연락이 온다고 합니다.반나절만에 모든 프로세스가 끝이 났습니다.

이제 차를 구입해야 하는데 전기차는 충전시간 때문에 패스,수소차는 현재로서는 10 내구성이라 패스하고 이왕 이렇게 되었으니 원래의 계획을 실행합니다.평소에는 4 승차인원의 데일리카로 사용하고 언제든 모터홈으로 사용가능한 차량을 선택했습니다.4인승 르노마스터 써밋 트레이스 포리치 .자전거를 실을 있는 구조에 조수석 뒤쪽 침상 창측에 49인치 와이드 모니터 장착을 합니다.주로 사용 용도는 주식투자와 문화유산답사로 카메라와 드론을 싣고 주유천하 방랑을 계획 중입니다.그래서 모터홈의 이름은 바람따라 가는 바퀴라는 의미로 풍륜이 것입니다.차량은 9월에 오고 모터홈으로 제작 완료될려면 10월말이나 11월이 되어야 같습니다.일생이 역마인생으로 오랫동안 꿈꾸어 것을 실행에 옮깁니다.

(어닝과 TV 제외하고 고정식 샤워실에 뒤쪽 일부 상부장을 없애고 컴퓨터 모니터 설치로 발주)
 
 
 

 

'風輪'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노 마스터 포리치  (0) 2020.11.11
캠핑카 가격,보험,등록세  (0) 2020.11.05
무료 차박지 정보(펌)  (0) 2020.10.12
풍륜 스티커  (0) 2020.10.08
캠핑카 정수물 주입 연결 호스 만들기  (0) 2020.10.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