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형 포리치 캠핑카 소소한 팁 4가지]

 

1.사이드 미러 사각 방지 보조 미러 

 

르노마스터는 사이드 미러가 위 아래로 2개가 있습니다만
그래도 미묘하게 사각지대가 발생합니다.


몇개월 전 주자장에서 차를 빼는데 사각지대가 발생한 다른 차를 보지 못하고
접촉으로 
제 슬라이딩도어가 찌그러져
판금도색한다고 50만원 비용이 발생했었습니다.

그래서 소 잃고 외양간 고치 듯
보조 미러를 구입하여 부착했습니다.

 

 

2.전면 유리창 커텐이 축 늘어져서 자석으로 고정합니다.

 

"원형 자석 거치대"를 구입하여 설치하여 고정하고
"고리자석 고정 후크자석"으로 탈착하며 커텐을 고정합니다.

 

3.접이식 테이블 다리 연장

 

써밋캠핑카 2020년형 포리치 캠핑카는 침상 2개를 들어올려 액티비티 활동이 가능하도록 자전거나 ATV를 넣을 수 있습니다.이후 잠을 자려면 다시 침상 2개를 내리고 펼치면 됩니다.

 

침상 2개 중 하나만 펼쳐 책상으로 사용하려고 테이블 다리(접이식식탁다리 타원형 테이블 책상보조다리 가구자재)를 침상 하단에 설치했는데 테이블 다리의 길이가 70cm로 22.5cm가 모자랍니다.그래서 그동안은 접이식 간이의자를 테이블 다리 밑에 받치어 사용했는데 아무래도 불편합니다.

 

그래서 테이블 다리를 연장합니다.

 

"모니터 스탠드 높이조절(20cm X 4ea 화이트)"를 하나 구입하면 20cm 높이조절 화이트 막대가 4개 들어 있습니다. 

22.5cm가 필요해서 그중 2개는 볼록하게 돌출된 심지가 드러나 있는 부분과 2.5cm의 높이조절 막대 위치에서 자릅니다.돌출된 심지가 있는 부분은 다시 20cm 하단에 연결하여 길이를 늘립니다.

 

나머지 17.5cm는 기존 은색 책상 다리 하단의 나사 2개를 풀면 은색 테이블 다리 속이 비어 있는 쪽에 연결합니다.기존 은색 다리 하단은 까만 밑받침 브라켓 중간에 홈이 파져 있어서 그속으로 화이트 막대의 돌출된 부분을 집어 넣고 까만 밑받침 브라켓을 통과한 돌출된 부분에 17.5cm부분이 결합되는데 17.5cm 화이트 막대는 은색 다리 안쪽으로 연결됩니다.

17.5cm 막대를 테이프로 감아서 좀더 두껍게 만들어 은색 다리 빈공간과 17.5cm 막대 사이의 공간을 채워 전체적으로 연장한 막대가 움직이지 않도록 하면 됩니다.

 

돌출된 부분이 막대의 안쪽 홈속으로 뻑뻑해서 잘 들어가지 않으면 망치로 살살쳐서 완전히 고정시킵니다.은색 테이블 다리와 다리연장 화이트 막대 사이는 순간접착제로 고정해도 좋습니다.

 

침상 매트에는 "링크비 캠핑용 테이블 PU가죽 매트 - 45x90cm"를 깔아서 오염을 방지합니다.

 

4.싱크볼 옆 접이식 테이블 고정 

 

싱크볼 옆 접이식 테이블이 자석에 의해 고정되지만 시간이 흐르니
결국 접촉이 약해지면서 테이블이 싱크대 벽을 치면서 소음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걸고리를 설치하여 완전 고정을 합니다.

━━━━━━━━━━━━━━━━━━━━━━━━━━━━━━━━━
달리는 바람처럼, 흐르는 물처럼
어진 산처럼,방랑의 은빛 달처럼

 

+ Recent posts